hv.co.kr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 > ahv2 | hv.co.kr report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 > ahv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2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3:53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hwp





[표] 관리자의 수준과 관리기술의 종류
일선관리자는 클라이언트에게 서비스를 전달하는 데 가장 필요한 기술인 事例(사례)관리, 프로그램(program]) 관리, 재정 및 정보 관리 등의 기능적 기술을 가장 월요로 한다.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
목차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

I. 관리자 수준에 따른 관리기술
II. 경쟁가치 모형

출처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

I. 관리자 수준에 따른 관리기술

사회복지 행정가에게 필요한 기술을 관리자의 위계 수준에 따라 구분하면 `아래의 표`와 같다. 이러한 인간관계 기술은 위계 수준이나 조직 및 부하직원의 상황에 별 관계없이 공통적으로 필요한 기술




순서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 ,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인문사회레포트 , 사회복지행정 기술








사회복지행정가의%20기술_hwp_01.gif 사회복지행정가의%20기술_hwp_02.gif 사회복지행정가의%20기술_hwp_03.gif 사회복지행정가의%20기술_hwp_04.gif 사회복지행정가의%20기술_hwp_05.gif




Download :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hwp( 86 )


사회복지행정,기술,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

다. 반면 의사결정을 하고 조직의 비전과 사명을 제시하는 등의 관념적 기술은 최소한으로 요구된다 반대로 최고관리자는 관념적 기술을 가장 필요로 하고 기능적 기술이 최소한으로 요구된다 인간기술 및 상호작용 기술은 모든 수준의 관리자에게 항상 일정하게 요구되는 기술이다.
전체 12,72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