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3:53본문
Download :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hwp
[표] 관리자의 수준과 관리기술의 종류
일선관리자는 클라이언트에게 서비스를 전달하는 데 가장 필요한 기술인 事例(사례)관리, 프로그램(program]) 관리, 재정 및 정보 관리 등의 기능적 기술을 가장 월요로 한다.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
목차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
I. 관리자 수준에 따른 관리기술
II. 경쟁가치 모형
출처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
I. 관리자 수준에 따른 관리기술
사회복지 행정가에게 필요한 기술을 관리자의 위계 수준에 따라 구분하면 `아래의 표`와 같다. 이러한 인간관계 기술은 위계 수준이나 조직 및 부하직원의 상황에 별 관계없이 공통적으로 필요한 기술
순서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 ,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인문사회레포트 , 사회복지행정 기술





Download :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hwp( 86 )
사회복지행정,기술,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사회복지행정가의 기술
다. 반면 의사결정을 하고 조직의 비전과 사명을 제시하는 등의 관념적 기술은 최소한으로 요구된다 반대로 최고관리자는 관념적 기술을 가장 필요로 하고 기능적 기술이 최소한으로 요구된다 인간기술 및 상호작용 기술은 모든 수준의 관리자에게 항상 일정하게 요구되는 기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