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에센스 연두의 제품intro 와 마케팅 戰略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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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2 09:2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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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리 에센스 연두의 제품intro 와 마케팅 戰略分析(분석)
요리 에센스 연두의 제품intro 와 마케팅 戰略分析(분석)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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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紹介
Chapter 1.
연혁& 제품紹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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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6년 8월 설립 간장, 된장, 고추장 등 전통 장류 제품에서 출발
1971년 12월 「샘표식품공업(주)」로 법인전환
1980’s 소스, 식초, 면, 차 등 종합판매회사의 면모 갖춤
1998년 8월 「샘표식품(주)」로 상호변경
2000년 7월 산업자원부 주관 ‘품질경쟁력 우수 50대 기업’으로 선정
2xxx년 5월 「연두」출시
: 4세대 자연 발효 조미료 표방
2012년 5월 「 요리 에센스 연두 」리뉴얼
: 2주년 맞아 포장디자인 리뉴얼 & ‘요리 에센스’ 서브타이틀 추가
1. 연 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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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식물성 제품
순 식물성 제품
콩을 발효해 만든 순 식물성 제품
▶ L 글루타민산나트륨 ( MSG ), 합성 보존료, 우지 사용 x
▶ 건강에 좋은 콩을 천천히 제대로 발효하여 몸에 좋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
콩에는 소고기, 표고버섯, 새우보다 3배 이상의 맛 component이 들어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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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의 참 맛을 살림
▶ 콩을 발효한 연두의 천연 맛 component은
특정한 맛을 가지고 있지 않음
▶ 요리 재료가 가진 고유의 참 맛 을 해치지 않음
재료 본연의 참 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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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 변형의 억제
▶ 요리의 색을 해치지 않음
▶ 기존 분말 제품처럼 가루가 가라앉거나 기름이 뜨지 않아 깔끔함
▶ 액상이라 요리재료 속 수분을 그대로 지켜주어 요리 식감을 지킴
맑고 투명한 액상 형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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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2. 문제파악 & SWOT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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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파악 설문조사 실시
1. 조미료를 사용하시나요
2. 어떤 제품을 사용하시나요
(총 참여인원 : 1024명)
(총 참여인원 :…(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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