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strategy)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05:23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pptx
Download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pptx( 50 )
대한항공,경영,마케팅전략,대한항공,기업,PP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 대한항공 기업 PPT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strategy)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Premium
_SLIDE_2_
CONTENTS
01 들어가며
선정동기
대한flight(항공) 기업紹介(소개)
環境分析
-대한flight(항공)의 Five Forces
-국내시장점(長點)유율
-SWOT分析
02 프리미엄 전술
고급기재전술
-프리미엄 flight(항공)기 A380
기내 서비스 고급화
-프리미엄 고객 program ‘KAL 프리미엄 케어서비스
-일등석 한정식 사전주문 서비스
제휴marketing
-명품 샴페인인 `페리에 주에’
-명품와인 화장품 ‘다비 화장품’
-롯데 호텔과의 제휴
마일리지 program
03 VIP flight(항공)사
선정동기
기업紹介(소개)
環境分析
04 마무리
결론
_SLIDE_3_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들어가며
선정동기
기업紹介(소개)
環境分析
_SLIDE_4_
프리미엄 전술을 취하는 flight(항공)사
저비용 전술을 취하는 flight(항공)사
‘flight(항공)산업의 양극화’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선정동기
_SLIDE_5_
국내선에서 저가 flight(항공)사 수송실적 점유율 41%
‘저비용 flight(항공)사(LCC)의 위협’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선정동기
_SLIDE_6_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선정동기
_SLIDE_7_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기업紹介(소개)
대한flight(항공)
창립일
1969년 03월 01일
flight(항공)기 보유 대수
148대
운항노선
국내선 13개 도시
국제선 44개국 112개 도시
비전
세계 flight(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flight(항공)사
미션
Excellence in Flight
- 최상의 운영체제
-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 變化지향적 기업文化(문화)
_SLIDE_8_
KOREAN AIR
Excellence in flight
01
기업소…(투비컨티뉴드 )
설명
대한항공 경영 마케팅전략(strategy) 분석 대한항공 기업분석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