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marketing 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18:31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계획-.ppt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인터넷마케팅계획-.ppt( 46 )
블루오션 전략(戰略) 을 활용한인터넷(Internet) 마케팅 계획
개 요
? 회사명
서울文化(문화)예술회관연합회(이하 서문연)
설립연도
2007년
설립목적
서울시내 자치구 공연장의 모임으로 각 기관의 정보공유 활성화 및 지역 文化(문화)예술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설립됨.
서문연 인터넷(Internet) 마케팅 동향(2xxx년 10월 현재)
? 홈페이지
(www.aacs.or.kr)
-. 각 회원기관 紹介(소개)
-. 서문연 사업 紹介(소개)
-. 회원기관 공연 및 전시 紹介(소개)
-. 기타 실 및 자유게시판
서문연 인터넷(Internet) 마케팅 동향(2xxx년 10월 현재)
? 홈페이지 기본 검색 등록
다음-
사이트 검색 등록
네이버-
사이트 및 지도 검색 등록
서문연 인터넷(Internet) 마케팅 동향(2xxx년 현재)
? e-뉴스레터 (사무처 및 회원기관 소식)
서울文化(문화)예술연합회의 전략(戰略) 캔버스
소속기관수
외부인지도
지원사업수
지역연계성
소속기관홍보
연합기획사업
연합축제 및 공연사업
-.서문연 홈페이지 내
각 기관 홍보강화
-.e-뉴스레터 발송 확대
-.소셜 네트워크 이용한
지역 관객 개발
한국文化(문화)예술회관연합회
서울文化(문화)예술회관연합회
고
저
지역별 文化(문화)예술
history적 origin 등 조사,
각 구청과 지역 文化(문화)정보 연계.
서울文化(문화)예술연합회의 ERRC 구성
Eliminate
Raise
지역친화적 관객 개발
Reduce
회원기관의 지역 홍보비용
Create
지역별 관공서 연계
홍보 강화
서문연 인터넷(Internet) 마케팅 테마[지역/관객/관공서]
블로그 운영 및 관계 맺기
Facebook & Twitter 정기 지역 뉴스
지…(省略)






Internetmarketing 계획-
인터넷마케팅계획- , 인터넷마케팅계획-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계획
인터넷마케팅계획,경영경제,레포트
Internetmarketing 계획-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