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현대택배 경영事例 > ahv1 | hv.co.kr report

현대택배 경영事例 > ahv1

본문 바로가기

ahv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택배 경영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2:13

본문




Download : 현대택배 경영사례.ppt






현대택배%20경영사례_ppt_01.gif 현대택배%20경영사례_ppt_02.gif 현대택배%20경영사례_ppt_03.gif 현대택배%20경영사례_ppt_04.gif 현대택배%20경영사례_ppt_05.gif 현대택배%20경영사례_ppt_06.gif
이 자료가 많은 도움 되었으면 합니다^^기업사례_현대택배_경영전략 , 현대택배 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연혁

1988년 8월 복합 운송업 면허 취득
1993년 11월 수화물일관 수송업 면허 취득
1997년 3월 국내 최초 택배전용 부곡 TML 개장
1998년 5월 국내 최초 ISO 9002 물류 전부문 인증획득
1999년 11월 세계최초 은행에서 선하증권 교부 서비스실시
1999년 12월 현대택배㈜로 사명 변경
2000년 10월 국내 최초 의류택배 전용 터미널 개장
2001년 3월 인천 터미널 개장
2001년 8월 ISO 9001:2000 전부문 국제표준화인증 획득
2001년 12월 전자신문사 선정 2001년 히트 인기상품선정
2001년 12월 한국경제 소비자대상 수상

*기술 환경 分析(분석)

정보기술과 통신기술의 발전에 의해 전자상거래가 더욱 활성화 될 것이다.
이러한 인터넷(Internet)에 의한 접수가 보편화 된다면 기업과 소비자 모두에게
많은 혜택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기존의 전화를 이용해서 접수하는 경우
개별적으로 고객 에게 응대해야 하기 때문에 전담직원이 상대적으로…(drop)


순서


이 자료(data)가 많은 도움 되었으면 합니다^^

현대택배 경영事例



Download : 현대택배 경영사례.ppt( 55 )


기업事例_현대택배_경영strategy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최근에는 많은 기업들이 인터넷(Internet)을 기업전술의 수단으로 이용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 택배시장에서도 기존의 전화나 팩스를 통해 접수하던
방법 이외에도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한 접수방법을 추가하고 있는 실정 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