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신한은행 마케팅 analysis > ahv1 | hv.co.kr report

신한은행 마케팅 analysis > ahv1

본문 바로가기

ahv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한은행 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1:47

본문




Download : 신한은행 마케팅 분석.hwp




신한은행의 탄탄한 금융구조를 기반으로 한 눈부신 성장이 짧은 기간 내에 가능했던 것은 결과 적인 프로모션 활동의 결과로 볼 수 있으며, 고객 중심의 차별화 전략(strategy)을 필요로 하는 현 금융 marketing 의 성공적인 example(사례) 라고 할 수 있었다. 이에,…(省略)

② 기업 연혁

1998. 06 동화은행 인수, 합병

1999. 07 Internet 뱅킹 실시

③ 기업 present condition

1) 내부environment

① 선도적 제도

② 선진적 시스템

③ 고객 만족



신한은행 마케팅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신한은행 마케팅 분석 , 신한은행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신한은행 마케팅

설명
신한은행,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신한은행%20마케팅%20분석_hwp_01.gif 신한은행%20마케팅%20분석_hwp_02.gif 신한은행%20마케팅%20분석_hwp_03.gif 신한은행%20마케팅%20분석_hwp_04.gif 신한은행%20마케팅%20분석_hwp_05.gif 신한은행%20마케팅%20분석_hwp_06.gif

순서
신한은행 마케팅 analysis





Download : 신한은행 마케팅 분석.hwp( 37 )


다.
대한민국 금융의 자부심
THE Bank, 신한
목 차

1. 기업紹介

- 기업선정의(定義) 이유
- 연혁
- 기업 present condition

2. environment analysis(분석)

- 내부 environment analysis(분석)
- 외부 environment analysis(분석)
- SWOT analysis(분석)

3. 기업수준의 전략(strategy)

- 기업사명

4. 사업부 수준의 전략(strategy)

- STP analysis(분석)

5. marketing 전략(strategy)

- 7P

6. 結論(결론)

7. bibliography

1. 기업紹介

① 기업 선정 이유

어떤 금융기관을 선정할 것인가에 대하여 여러 가지 意見을 주고받다가 신한은행 이야기가 나왔다. 여러 은행을 조사하던 중, 신한 은행의 歷史가 고작 20여년 남짓한 금융 업계의 후발주자라는 불리한 조건에서도 100년 이상의 歷史를 가진 조흥은행(1897년 한성은행으로 설립)을 인수/합병하게 되었다는 것에서 새로운 호기심을 가지게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