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유아연구및평가4B형)유아교육분야에서 실시할 평가의 방법을 논의하시오0k. > ahv1 | hv.co.kr report

유아연구및평가4B형)유아교육분야에서 실시할 평가의 방법을 논의하시오0k. > ahv1

본문 바로가기

ahv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유아연구및평가4B형)유아교육분야에서 실시할 평가의 방법을 논의하시오0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06:47

본문




Download : 유아연구및평가4B형)유아교육분야에서 실시할 평가의 방법을 논의하시오0k.hwp





유아교육 현장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유아교육 활동을 살펴보면 교육과정 영역이나 교수-학습방법 및 기본생활지도의 측면을 많이 강조하고 있는 반면에 평가영역은 여전히 관심을 크게 받지 못하고 있다 평가가 유아교육의 전반적인 활동을 성도하며 유아교육의 질을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함에도 불구하고 현실적으로 유아교육 현장에서 유아의 characteristic(특성) 및 현장의 여건상 다양한 평가가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다
교육평가의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우선 교육평가의 기본 철학과 지향점이 학생이 보여준 학업성취 결과의 상대적 서열이나 비교에 관심을 두느냐, 아니면 교육에서 의도된 교육goal(목표) 의 달성 여부에 관심을 두…(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유아연구및평가4B형)유아교육분야에서 실시할 평가의 방법을 논의하시오0k.hwp( 98 )


유아교육분야에서 실시할 수 있는 평가의 방법은 어떤 것이 있는지 논의하시오.
,사범교육,레포트
순서


유아연구및평가4B형)유아교육분야에서 실시할 평가의 방법을 논의하시오0k.

설명
유아연구및평가4B형)유아교육분야에서 실시할 평가의 방법을 논의하시오0k.유아교육분야에서 실시할 수 있는 평가의 방법은 어떤 것이 있는지 논의하시오.유아교육학과 유아연구및평가4B형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유아연구및평가4B형)유아교육분야에서실시할평가의방법을논의하시오0k. , 유아연구및평가4B형)유아교육분야에서 실시할 평가의 방법을 논의하시오0k.사범교육레포트 ,
다.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위 reference(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유아연구및평가4B형)유아교육분야에서실시할평가의방법을논의하시오0k.
레포트/사범교육








유아연구및평가4B형)유아교육분야에서 실시할 평가의 방법을 논의하시오0k.

유아교육학과 유아연구및평가4B형




유아연구및평가4B형)유아교육분야에서%20실시할%20평가의%20방법을%20논의하시오0k_hwp_01.gif 유아연구및평가4B형)유아교육분야에서%20실시할%20평가의%20방법을%20논의하시오0k_hwp_02.gif 유아연구및평가4B형)유아교육분야에서%20실시할%20평가의%20방법을%20논의하시오0k_hwp_03.gif 유아연구및평가4B형)유아교육분야에서%20실시할%20평가의%20방법을%20논의하시오0k_hwp_04.gif 유아연구및평가4B형)유아교육분야에서%20실시할%20평가의%20방법을%20논의하시오0k_hwp_05.gif 유아연구및평가4B형)유아교육분야에서%20실시할%20평가의%20방법을%20논의하시오0k_hwp_06.gif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I. 서 론

Ⅱ. 본 론
3절. 수행평가의 방법.
1. 서술형 및 논술형
2. 구술시험
3. 토론법
4. 실기시험
5. test(실험) *실습법
6. 자기평가 및 동료평가 보고서법
7. 연구보고서법
8. 포트폴리오
(1) 포트폴리오와 수행평가
(2) 포트폴리오 다양성을 살리기 위한 지침

2절. 정의(定義)적 characteristic(특성)의 평가방법
1. 觀察(관찰) 법(observation)
2. 질문지법(questionnaire)
3. 평정법(rating scale)
1) 평정절차에서 고려해야 할 점
2) 평정의(定義) 오류
3) 평정법의 종류
4. 면접법

2절. 교육평가의 준거에 따른 평가방법
1. 준거지향평가
2. 규준지향평가

3절. 교육평가의 시점에 따른 평가방법
1. 진단평가
(1) 의미 (2) 목적 (3) 기능
2) 형성평가
(1) 의미 (2) 기능 (3) 특징
(4) 형성평가 도구를 제작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3. 총괄평가
(1) 의미 (2) goal(목표) (3) 기능

Ⅲ. 결 론

참고data(자료)



I. 서 론

어느 학교이든 반드시 평가가 있게 된다된다. 유치원 교육은 어린이를 중심으로 한 어린이를 위한 활동인 동시에 그 활동의 가치와 목적이 달성되고 있는지를 항상 검사하고 반성하여야 한다. 중고등학교에서는 평가는 시험을 통해서 하게 되지만 유치원에서의 평가는 유아를 상대로 한다는 면에서 인지적 정의(定義)적 영역에서 전반적으로 이루어 져야 할 것이다. 따라서 이러한 교육평가는 교육의 성과와 아동에 미치는 influence(영향)을 중심으로 나타나야 할 것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v.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