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론] ok 캐쉬백의 marketing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9:59본문
Download : ok캐쉬백의마케팅전략.hwp
이 사업은 마케팅 컴퍼니(Marketing Company)를 지향하는 첫 번째 단계의 사업으로 구상되었기 때문에 그룹차원의 전폭적인 직원 아래 풍부한 자금력을 가지고 추진된 사업이다. 이사업이 성공하기까지 그동안 있었던 뒷이야기들을 살펴보자.…(省略)
순서
다. 자금력이 풍부하지 않으면 이런종류의 대형 사업은 어느 정도 하다가 포기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아예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온.오프라인을 막론하고 거대한 개방형 마일리지 공화국을 꿈꾸는 SK의 회심작으로 정말로 수많은 매체를 통해 광고를 하고, 또 수많은 제휴업체를 거느리고 있기 때문이다 이 마일리지 공화국은 적립형 포인트라는 공동화폐를 이용하는 개방형 화폐공동체이다.
설명
[1] 서 론, , [2] 본 론, 1. OK 캐쉬백 사업의 비즈니스 모델, 2. 초기에는 사업아이디어에 비판적, 3. 사업의 세가지 축, 4. 제휴사 초기 모집 이야기, 5. 마음대로 안 움직이는 고객들, 6. 사어버 공간에도 포인트 왕국 건립, , [3] 결 론 , 파일크기 : 1857K
[1] 서 론, , [2] 본 론, 1. OK 캐쉬백 사업의 비즈니스 모델, 2. 초기에는 사업아이디어에 비판적, 3. 사업의 세가지 축, 4. 제휴사 초기 모집 이야기, 5. 마음대로 안 움직이는 고객들, 6. 사어버 공간에도 포인트 왕국 건립, , [3] 결 론 , FileSize : 1857K , [기업론] ok 캐쉬백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캐쉬백 ok 엔크린 sk 마케팅
캐쉬백,ok,엔크린,sk,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ok캐쉬백의마케팅전략.hwp( 42 )
[기업론] ok 캐쉬백의 marketing 책략
[1] 서 론
[2] 본 론
1. OK 캐쉬백 사업의 비즈니스 모델
2. 초기에는 사업아이디어에 비판적
3. 사업의 세가지 축
4. 제휴사 초기 모집 이야기
5. 마음대로 안 움직이는 고객들
6. 사어버 공간에도 포인트 왕국 건립
[3] 결 론
SK의 OK 캐쉬백 서비스를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