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co.kr Internetmarketing -게임 > ahv1 | hv.co.kr report

Internetmarketing -게임 > ahv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hv1

Internetmarketing -게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22:37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게임.pptx




인터넷마케팅-게임_pptx_01.gif 인터넷마케팅-게임_pptx_02.gif 인터넷마케팅-게임_pptx_03.gif 인터넷마케팅-게임_pptx_04.gif 인터넷마케팅-게임_pptx_05.gif 인터넷마케팅-게임_pptx_06.gif
_SLIDE_1_




비디오게임 이란?
래스터 그래픽 이란?
I. 비디오 게임의 정의(定義)

초기에는 래스터 그래픽 방식을 사용하는 게임이란 의미였는데,
현재 비디오 게임은 래스터 그래픽 사용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타입의
게임을 의미
컴퓨터 그패픽에 있어 래스터 그래픽 이미지 디지털 이미지 혹은
비트맵 이미지 일반적으로 모니터 상에서 사각형 그리드 모양의 픽셀로
구현되는 데이터 구조물
_SLIDE_2_



Ⅱ. 비디오 게임의 기원과 발전
(1)비디오 게임의 종류


P C




콘 솔
모바일
아케이드 기계





비디오게임
_SLIDE_3_
3
(3)비디오 게임의 기원(1세대)

1947년 토마스골드, 스미스 주니어, 에슬레이만 “음극선관 놀이 장치”
더글라스 알렉산더 “틱택토게임”
1958년 윌리엄 히긴보덤
“두 사람을 위한 테니스”
1962년 마틴 그래츠, 스티브 러셀, 웨인 윌테넌
“스페이스 워”
1967년 어드벤처

_SLIDE_4_
(3)비디오 게임의 기원(2세대)
1972년 오디세이 출시
(이후 콘솔게임 형성)
1977년 비디오컴퓨팅시스템2600출시
(현대 콘솔 게임의 주춧돌)
아케이드 게임, 비디오게임의 첫번째 황금기
1980년 게임 회사들의 도산으로 인한 위기
그 이후 PC시장의 성장
日本(일본) 닌텐도 등장 후 거대한 지구적 산업으로 성장
_SLIDE_5_
5
(3)비디오 게임의 기원(3세대)


디지털 게임의 열기 확산
라이선스 방식 개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익을 거두는 업체로 탈바꿈


마스터 세스템을 들고 미국의 가정용 콘솔 시장 입성
성숙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어필(성인지향)

_SLIDE_6_
6
(3)비디오 게임의 기원(4세대)

PC게임
콘솔게임들이 다루지 않는…(skip)

Internetmarketing -게임

Download : 인터넷마케팅-게임.pptx( 99 )


설명
Internetmarketing -게임
인터넷마케팅,게임,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마케팅-게임 , 인터넷마케팅-게임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마케팅 게임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12,74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v.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